스타트업 ‘외식인’,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외식 트렌드 강의 진행

현재 관심이 높은 배달과 간편식에 대한 이해도를 넓히는 시간 가져

김정만 | 기사입력 2020/11/12 [13:41]

스타트업 ‘외식인’,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외식 트렌드 강의 진행

현재 관심이 높은 배달과 간편식에 대한 이해도를 넓히는 시간 가져

김정만 | 입력 : 2020/11/12 [13:41]

푸드테크 스타트업 주식회사 외식인이 2020년 4분기 CIA(CEO Insight Addition)교육을 진행했다.

 

▲ 외식인 CIA교육 이미지


CIA교육은 매 분기마다 외식인 고객사 CEO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강의 서비스로외식 CEO가 발전해야 산업이 발전할 수 있다는 취지 아래 다양한 강의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외식인 본사에서 진행된 이번 4분기 CIA교육에서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외식 트렌드라는 주제로 프레시지의 김윤규 상무와 서울대학교 문정훈 교수를 초청해 강의를 진행했다.

 

이 날 강의에서는 배달외식시장의 두 얼굴’, ‘간편가공식 시장의 트렌드와 한국인의 아침식사 시장이라는 두 가지의 강연 제목 아래 포스트 코로나 시대 속 배달과 간편식에 대한 이해도를 넓히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 강의는 현재 가장 관심이 높은 주제로 교육이 진행되어 참석한 외식 CEO들이 끝까지 강의에 집중하는 등 높은 호응을 얻었다.

 

외식인 관계자는 “1년에 4회 진행하는 CIA교육이 올해의 경우 코로나로 인해 진행이 되지 못하다가 4분기에 첫 대면 교육을 진행하게 됐다며 “CIA교육이 외식 CEO들에게 반응이 좋은 만큼 앞으로는 비대면 강연을 고려분기마다 지속적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외식인은 지난 2017년에 설립된 푸드테크 스타트업으로 가맹점 운영 품질 진단커뮤니케이션 툴 기능이 핵심인 ‘프랜차이즈 품질관리 시스템(FQMS)’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최근에는 가맹 개설 관리 기능과 전자 계약 기능’ 등을 도입하며 한 단계 더 발전된 시스템을 선보여 팁스 창업사업화 지원사업에 선정되기도 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