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프랜차이즈 카페 커피베이의 매장과 메뉴 등이 tvN 수목 드라마 ‘구미호뎐’(연출 강신효, 극본 한우리)에 등장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구미호뎐’ 속에서는 다양한 등장 인물들이 일상 속에서 커피베이의 아메리카노를 즐겨 먹는 장면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또한 5화에서는 남지아(조보아 역)와 팀원들이 함께 커피베이 매장에서 커피베이 대표 메뉴인 버터 카야 토스트, 허니갈릭 부기브레드, 블루베리 토스트, 클렌즈 주스 등을 먹는 장면이 그려졌다.
‘구미호뎐’은 수, 목 밤 10시 30분에 tvN에서 방영되며, 앞으로도 커피베이의 메뉴 노출과 커피베이 매장에서의 에피소드가 보여질 예정이다.
한편, 커피베이는 ‘구미호뎐’ 제작지원 관련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드라마 속에서 커피베이가 등장하는 장면을 촬영해 본인 SNS 계정에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11월 26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추첨을 통해 커피베이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화제의 드라마 ‘구미호뎐’ 제작지원을 통해 자연스럽게 커피베이 메뉴 노출과 브랜드 홍보를 진행하고 있다”라고 말하며, “앞으로 남은 회차에서도 커피베이를 만나볼 수 있으니 끝까지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창업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댓글
|
많이 본 기사
|